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패션 리뷰

메디케어 여드름 흉터 케어 '레드 이레이징 크림' 후기 (홍보x)

by 가치소비가저스틴 2020. 3. 17.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중학교 때까지만 해도 깨끗하고 매끈한 피부를 가지고 있었는데 ㅠㅠ 어느 순간 여드름이 제 피부에 생기기 시작했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손으로 짜면서 많은 흉터를 달고 살았었습니다.

 

성인이 되어서도 역시 잘못된 습관으로 여드름 흉터가 자주 생기는데, 돈을 벌기 시작하니 이제는 흉터 좀 없애고 관리를 받아 볼까? 해서 피부과도 찾아가 보고 치료도 받아 봤지만... 문제는 가격 피부 케어는 비용이 정말 비싸죠 ㅎㅎㅎㅎ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올리브영을 만난 여드룸 흉터 케어 제품들 사용 후기 입니다.

 

과연 이들은 효과가 있는지 공유 해드리겠습니다.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스팟세럼'>

후기

 

 

 

 

1.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메디큐브 여드름 흉터 케어 제품은 잘 발리는 제형은 아니고 살짝 뻑뻑한 느낌이 있습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바르고 나면 하얗게 남긴 하나 펴 발라주면 점점 사라집니다.

 

하지만 아무래도 수분함량이 적은 크림 제형이다 보니 바르고 나면 촉촉하기보다는 조금 찝찝한 느낌이 났습니다.

그리고 저 같은 경우에는 아침에는 바르지 않고 또 너무 펴 바르면 효과가 없을 듯하여, 밤에 잘 때 흉터 부위에만 발라주었습니다.

 

 

 

 

2.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스팟 세럼은 크림을 바르기 전에 먼저 발라 주어야 합니다. 세럼의 아래를 눌러 주시면 사진과 같이 세럼이 조금 나오는데, 이걸 흉터 부위에 발라주면 됩니다.

 

세럼 같은 경우는 굉장히 Watery 해서 바를 때 불편함 없이 부드럽게 발리고, 바른 후에도 촉촉하니 기분 좋습니다 ㅎㅎ 하지만 단점으로 가격대비 용량이 너무 적어서 금방 사용하게 되어...지갑이 슬퍼할 듯 합니다.

 

( 레드 이레이징 바르는 순서 : 세안 - 토너 - 스팟 세럼 - 이레이징 크림 )

 

 

 

 

 

 

 

 

그래서 결론은?

 

제대로 바른 기간은 약 1달 정도 되었는데,

'효과가 있다! 다만, 내가 기대하는 만큼은 아니다'라고 결론을 내리고 싶네요.

 

그리고 사실 여드름 흉터는 크림만 바르고, 세럼만 바른다고 없어지는 게 아닌걸 우리 모두 알고 있을 거예요..

이걸 바르면 조금 이라도 나아지지 않을까라는 작은 기대감에 시도를 해봤습니다 ㅎㅎ

결과는 아쉽지만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는 걸 제 피부도 알고 회복 좀 빨리 해주면 좋겠네요!

 

다음에 또 솔직한 후기로 저와 같은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