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패션 리뷰

[스킨로션 추천] 시드물 녹차스킨, 로션 사용기

by 가치소비가저스틴 2020. 3. 22.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저는 소비를 할 때 그 제품 가격에 걸맞은 가치를 중요시합니다.

이런 제가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스킨/로션 후기를 공유하려고 합니다:)

 

<시드물>

시드물은 천연 화장품을 만드는 회사로, 동물 실험을 반대하며 자연 원료로 성분을 구성한 화장품을 만들기로 유명한 회사입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음은 물론, 뛰어난 성능 덕에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2006년을 시작으로 올해 14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대표적인 친환경 화장품 제조 기업입니다.

시드물 녹차스킨/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시드물 녹차스킨>

 

녹차스킨

가격: 4,300

용량: 150ml

특징: 시드물 스킨 토너 리스트 판매량 부분 1위  

 

한 창 옴므, 달팽이 화장품 등 이런저런 제품들을 사용하며 스킨로션에 대한 고민을 하던 저를 단번에 정착하게 만든 갓드물 녹차 스킨입니다.

 

 

처음 추천받은 곳은 패션 유튜버인 '짱구대디'라는 분이 사용한다는 말을 듣고 구매해봤습니다.

그 후에 미친 가성비.. 만족감에 빠져 약 6개월째 계속 사용하고 있습니다.

 

분사력

아침에 세수하고 스킨을 간단하게 바를 수 있어서 편함에 또 칭찬하고 싶습니다. 

(하지만 단점으로 겨울에 잠 덜 깬 상태로 얼굴에 뿌리면 꽤 차갑습니다.)

 

<울트라 페이셜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가격: 9,900(2개 구매 시 개당 8,300)

용량: 80ml

특징: 시드물 로션 판매량 부분 1위  

 

스킨에 비하면 가성비가 좋지는 않지만.. 한 번 사용한 후로 이 촉촉함을 잊을 수 없어 사용하고 있습니다.

 

로션 제형

 

저는 복합성 피부라 밤에는 수분기가 많은 제품을 사용하는데, 위에 소개드린 제품은 수분기가 많은 로션이라 발림성이 좋은 제형이며, 촉촉한 느낌이 로션 바르고 찝찝한 느낌 싫어하는 저에게는 큰 장점입니다 :)

 

<시드물 마다가스카르 리얼 수분 크림>

가격: 23,800

용량: 80ml

특징: 시드물 크림 판매량 부분 1위  

 

 

평소 가격대가 다소 높아 사용하지 못했었는데, 이번에 녹차 스킨로션을 추가 구매하고 테스터를 받아 후기 공유해봅니다. 바르자마자 느껴지는 '고수분 크림' 제품으로 수분이 부족한 지성 피부 혹은 건성에 당김 피부에게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인위적인 향을 추가하지 않아 플라스틱 향이 날 수도 있다고 하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달콤한 코코넛 향이 나서 마음에 드네요 :)

 

아직 원하시는 스킨/로션/크림을 찾지 못하신 분들에게 제가 남겨드린 후기가 도움이 됐길 바라면서,

다음에는 또 다른 솔직한 리뷰 및 정보 공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