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취생 추천템

잠자리를 편안하게 만들어 줄 LED 스탠드 조명 - 비츠온 무선 조명 후기

by 가치소비가저스틴 2020. 3. 13.

안녕하세요,

 

가치소비가 저스틴입니다.

 

여러분들은 잠들기 전에 뭘 하시나요? 

 

저는 밤에 자기 전에 책을 읽는 걸 좋아하는데요, 누워서 편안하게 책을 보다가 졸리면 자고 싶지만

불 끄기 정말 귀찮고 '자동 불끄기 버튼이 가지고 싶다'라는 생각을 자주 했었습니다.

 

그러다가 침대에 독서등을 하나 놓자고 결정했고, 친구 추천 부터 네이버, 구글, 다음, 이케아 독서등, 이케아 조명, LED 조명등 많은 검색 끝에 마음에 드는 제품을 골랐습니다.

 

 

비츠온 '무선 스탠드 조명'(LED 전구)입니다!

(비츠온 심플 LED 스탠드 ISVS-01)

 

 

최근에 재미있게 읽고 있는 'Habit'이라는 책입니다.
비츠온 조명 사용기

 

 

조명이 적절하게 밝아 책 읽기에는 무리가 없고 또 조명 색을 조절 가능합니다 :)

 

 

자연색 -> 전구색 -> 주광색

<빛 색상 추천>

 

원하시는 빛의 색상을 선택 가능하지만, 따듯한 색깔의 조명'긴장을 완화'시키고, '눈의 피로감을 덜 주기 때문'잠들기 전에는 가장 오른쪽에 있는 불빛을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빛의 세기도 조절 가능합니다!)

 

가장 왼쪽의 밝은 조명은 긴장감을 높여 집중도를 높여주니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얼마 전 올린 책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에서 조명의 효과를 정리했었는데, 책 읽은 게 이럴 때 도움이 되나 봅니다ㅎㅎ)

※책 <좋아 보이는 것들의 비밀>에 대해 궁금하시다면 참고해주세요.

[책이주는삶의교훈] - [마케팅] 좋아보이는 것들의 비밀

 

 

비츠온 조명 기능

 

< 기능 설명 >

 

M: 색상 바꾸기(3색 변환) 전원: 전원 켜기/끄기, 빛의 세기 조절 시간표시: 타이머 설정(40분)

 

<비츠온 심플 LED 스텐드의 장점>

 

1) LED 전구는 형광등에 비해 전기세가 적게 듭니다.

 

2) 전구 교체 필요X (30,000시간이라는 넉넉한 사용 시간으로 전구 교체 하실 일이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3) 무선, 가벼움 = 편함

 

<단점>

 

1) 무선이라 충전을 해줘야 함

2) 충전기 헤드는 안줌

 

 

제가 제 돈 주고 구매한 후기라, 솔직하게 작성했고 도움이 될만한 내용 위주로 구성했습니다! 며칠 사용해보니 충전을 해줘야 한다는 단점을 제외하면 크게 없고 잠들기 전에 불끄러 가지 않아도 되서 너무 좋아요!! 잠들기 전에 유튜브를 즐겨 보시는 분들도 시력 보호를 위해 조명 켜두고 보면 좋을 것 같네요ㅎㅎ

 

우리 모두 건강한 시력을 위해 조금이라도 나은 환경에서 각자 잠들기 전에 취미를 즐겨 봐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