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기기 리뷰 및 팁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새로운 소식 추가

by 가치소비가저스틴 2020. 4. 8.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은 지난달 20일 경에 국내 정식 출시된 직후 모두 매직되는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달 초에 소폭으로 물량이 풀린 것으로 알려졌으나, 그것 역시 12시간 이상 대기해서 구매하거나 운 좋으신 분들이 가져가서 남은 물량을 찾아보기가 더 힘들다고 하네요ㅠㅠ

닌텐도 스위치 젤다의 모험 야생의 숨결

잘못된 정보로는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은 한정판으로 알고 있으신 분들도 계신거 같은데 이 제품은 한정판 제품이 아니며 단순히 과도한 수요에 부족한 공급으로 이뤄지는 품귀현상입니다. 

 

4월 상순에 출하한다고 하였고 앞으로도 계속해서 출하할 예정이니, 품귀 현상은 풀리고 리셀러들도 물건이 팔리지 않아서 가격도 다운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여기부터는 루머 내용이긴 하나 어느 정도 신빙성은 있어 보여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유통 업계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신세계 계열 쪽으로 120,000대의 물량이 순차적으로 풀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마트, 일렉트로 마트 대부분의 업주들은 위와 같은 소식을 알고 있으며 대중들에게 오픈해도 된다라고 했다고 합니다.

 

업계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는 듯한 정보이니 어느정도 믿을만해 보입니다. 12만 대 정도의 물량이면 온라인 오프라인에 수요를 어느 정도는 충족시켜줄 수 있지 않을까 싶지만,

닌텐도 스위치 입고 루머

하나 예상되는 문제점은 일본이 닌텐도 출하를 중단 했다는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공식 트위터 계정에 따르면 다음 주 중에 다시 소식을 전하겠다고 알려졌으나, 일본은 대도시에 긴급사태를 선포하는 등 미래가 불투명한 상황이기에 아마 당분간은 조금 어렵지 않을까 싶네요.

 

 

과연 이러한 소식이 한국에도 악영향을 끼치게 될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겠습니다. 긍정적인 소식을 기다리면서

다음에 또 업데이트 된 내용이 있다면 가져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